1. ControllerManager 를 Hierarchy 에 적절히 추가
- Inspector -> Pvr_Controller (Script) -> Controller 0, 1을 Hierarchy에서 선택하여 연결
- Inspector -> Pvr_Controller (Script) -> Toast 를 Hierarchy -> Pvr_UnitySDK -> PvrController 0 -> toast 드래그하여 선택
2. Pvr_UnitySDK 를 Hierarchy에 적절히 추가 (카메라)
3. 버튼 입력과 연동하기 위해, 각 Canvas의 Inspector -> Canvas -> EventCamera 값을 Head로 변경
- 이어서, Add Component -> Pvr_UI_Canvas 스크립트 추가
- 이어서, 각 Canvas -> Oculus Raycaster 관련 부분 비활성
4. Hierarchy -> EventSystem -> Oculus 관련 스크립트 비활성
5. 컨트롤러 - 헤드트레킹 Gaze 간 주의점
- HeadsetControl (Pvr_UnitySDK -> HeadControl 내부에 존재. 헤드 트래킹 Gaze 포인터임) SetActive를 true로 설정시, 컨트롤러가 연결되어 있어도
헤드 트레킹 Gaze가 동작한다.
- Pvr_ControllerDemo.cs -> Update 함수를 보면, if (HeadSetController.activeSelf) else 로 되어 있음
- 따라서, 코드에서 따로 HeadsetControl SetActive를 조작하지 않도록 주의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코드난독화 어셋 사용법 (0) | 2022.03.24 |
---|---|
StopCoroutine, StartCoroutine 관련 (0) | 2022.03.24 |
Unity 다국어 관련 (0) | 2022.03.24 |
Unity에서 AWS 스트리밍 관련 (0) | 2022.03.24 |
Unity 다운로드 이미지 표시방법 (0) | 2022.03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