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github.com/CrazyGamesCom/unity-optimizations-package
GitHub - CrazyGamesCom/unity-optimizations-package
Contribute to CrazyGamesCom/unity-optimizations-packag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1. 해당 git에서 zip 파일 다운로드 -> Asset -> CrazyOptimizer 폴더 복사 -> 유니티 프로젝트의 Asset 안에 붙여넣기
2. 유니티 상단 메뉴 -> Tools -> WebGL Optimizer 클릭
3. 빌드로그 분석 탭에서 용량 큰 항목 선택 -> 해당 항목 위주로 작업하면 편함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리소스 관리 - Addressable (2) - Inspector 이용 (0) | 2024.02.02 |
---|---|
리소스 관리 - Addressable (1) - 초기세팅 및 코드베이스 (0) | 2024.02.01 |
빌드 용량 줄이기 - 1 (ft.빌드 리포트 확인) (0) | 2024.01.30 |
WebGL 에서 VR 개발 (0) | 2023.12.14 |
Mesh 를 통해 면적, 부피 계산하는 법 (0) | 2023.12.12 |